28 0 0 0 0 0 1개월전 0

병원말고 셀프 체형교정

두통, 소화불량도 체형과 연관있다고?

이 책에서는 여러 몸에 대한 문제는 있지만 현실적인 해결책을 얻지 못하는 경우에 대한 새로운 해법을 제공한다. 몸이 원인도 없이 (사실 원인은 있다) 아프거나 잦은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겪는 사람(잦은감기, 몸살, 두통, 만성피로, 불면증, 목, 허리무거움/뭉침등), 자주 기분변화를 겪으며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지만 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병원에 가도 근복적인 해결책을 얻지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다. 의료권에서 겪었던 경험들과 전공적 지식들로 체형교정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들 위주로 제시해 놓았으니 생각과 행동방식을 조금씩 수정해서 삶의 질을 올릴 수 있는 시간들로 끌어올렸으면 한다. 주가 된 것은 여러 운동들을 믹싱한 재활 기본적인 동작들이지만, 계속 강조하는 것은 ..
이 책에서는 여러 몸에 대한 문제는 있지만 현실적인 해결책을 얻지 못하는 경우에 대한 새로운 해법을 제공한다.
몸이 원인도 없이 (사실 원인은 있다) 아프거나 잦은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겪는 사람(잦은감기, 몸살, 두통, 만성피로, 불면증, 목, 허리무거움/뭉침등), 자주 기분변화를 겪으며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지만 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병원에 가도 근복적인 해결책을 얻지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다. 의료권에서 겪었던 경험들과 전공적 지식들로 체형교정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들 위주로 제시해 놓았으니 생각과 행동방식을 조금씩 수정해서 삶의 질을 올릴 수 있는 시간들로 끌어올렸으면 한다.

주가 된 것은 여러 운동들을 믹싱한 재활 기본적인 동작들이지만, 계속 강조하는 것은 운동의 실행력 뿐만 아니라 먹고, 마시고, 자고, 휴식하는 라이프사이클의 긍정적 힘을 보태어 주는 것이기 때문에 부가 설명과 주의사항들이 함께 포함되었다.
14년차 물리치료사 겸 재활 트레이너
-기능필라테스 자격증, 생활체육 강사
-정형외과, 신경외과, 수술전문병원에서 근무
-운동치료, 도수치료로 꾸준히 환자들을 만나옴.
-현재 운동센터에서 필라테스와 요가, 웨이트, 기능성트레이닝을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재활과 체중감량, 근력증가등의 목적을 이룰 수 있도록 지도해주고 있음.
-몸의 잘못된 움직임과 결핍된 움직임을 연구 분석하면서 솔루션을 내놓는 프로그램들 기획.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